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지필름 Fujifilm X-T3 미러리스 카메라를 질렀습니다. 리뷰 커밍순?
    Reviews/Preview 2018. 11. 12. 17:15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초간지



    이번에 새로운 카메라를 들였습니다. 화제의 제품, 후지필름 X-T3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입니다. 4k 60프레임 영상촬영만 해도 의미가 있는 데다, 센서도 가장 최신 것으로 채용해서 스펙적인 성능은 이미 입소문을 널리널리 탔던 제품입니다.


    제품을 들였던 가장 원인은 소니 A7m3 가지고 있던 S-log 영상의 컬러그레이딩 구조가 사진만 해왔던 저에겐 너무나 생소했기 때문입니다. 사진으로 통해 색에 대한 개념을 몇년간 공부하게 되어 어느 정도 원하는 표현을 있게 되었는데, S-log 통한 결과물의 색감이 눈으로는 보여도 원하는 대로 조절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너가 X손이라서 그러잖아)


    그래서 영상 스틸샷 꺼내 라이트룸에서 보정하여 LUT 값을 일일히 추출해 일일히 결과물에 적용해야 제가 어느정도 만족하는 정도의 결과물을 산출할 있었습니다. 오히려 이게  파이널컷에서 색을 잡는 것보다 시간이 단축되는 이상한 일이 계속 벌어지고 있습니다. (뭐지?)


    그러던 와중.. 잠시 썼던 제품이 후지필름 X100F 컴펙트 카메라입니다. 실제로 상업성이 있는 결과를 있는 카메라는 아니었지만, 최고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픽쳐프로파일(필름 시뮬레이션) 통해 나오는 색감이 너무나도 매력적이라는 겁니다.


    이번 신형 X-T3 매력적인 부분이 프로페셔널한 영상 성능과 함께 결과물에 적용되니 말할 것도 없는 것입니다. 필름시뮬레이션만 활용해도 결과물을 만드는 데에 효율적으로 시간을 단축할 있기에 영상 메인 바디로 쓰기 위해 지르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빅헤드파일러TV' 유튜브채널 영상과 '질러서리뷰' 게시판으로 통해 한번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빅헤드파일러가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에

    다가갑니다.






    카밍쑴!


    Coming Soon!





    글/사진: 빅헤드파일러

    댓글

Copyright © 2017 Bigheadfiler All right reserved